티스토리 뷰

공정한 평가를 위해서 오셨다고 말하기엔 그냥 배고파서 오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행선지는 바로...!!!! 버거앤프라이즈~~~~~~~~입니다 1편 댓글에서 가장 많이 추천해주신 햄버거집인데 마침 근처에 있더라구용 앞에 무지개문 있는거 보니 오픈하신지 얼마 안된 느낌입니다 가게 인테리어 알록달록합니당 여기도 브로스버거에 있던거 처럼 저런 네온 싸인 걸려있네여 과연 "인생"급 신선한 버거일지 궁금해졌심다 생각보다 메뉴 많더라구용 근데 뭔가 디자인이... 뭔가 어머님들이 하시는 프렌차이즈?같은 느낌이 팍팍 들더라고용 힙한 느낌을 지향하는 옛날 느낌의 디자인들이랄까... ㅡ.ㅡ;;; 뭐 맛있으면 장땡이라 별 상관은 없었심다





고기더라고요 생각치 못하게 번이 워낙 뛰어나서 패티가 묻힐수 있는데 적절히 잘 조합된 느낌이에요 야채들의 양도 적당해서 햄버거 한입을 물었을때 입안에서 느껴지는 조화로움이 딱 좋았습니다 소스도 들어잇는데 그맛이 튀지가 않구요 같이간분도 빵에 대해서 진짜 계속 극찬을 하시더란 ㄷㄷㄷㄷㄷ 저두 좀 놀랐네요 ㄷㄷㄷ 패티에 향이 강한 후추를 넣거나 소스맛이 쌔거나 그런 기교를 부린 햄버거가 아니지만 재료 하나하나에 정성이 가득 들은 느낌이라 햄버거를 먹고나서





햄버거~ 햄버거~ 하니까 저녁으로 . .. . . . 햄버거 무러갔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수요미식회 나온 파이어벨임돠~!!!! 기본 햄버거인 루키버거 주문했어용 가격 7900원에 셋트 +5000원임다 딱봐도 심플해보이는 조합입니당 저 패티가 생긴건 투박해보여도 좌좐~~~~~~~~ 바로 소의 우삼겹 + 목등심을 섞은 패티임돠 ㄷㄷㄷㄷ 햄버거 한입 물때 이빨이 번에 닿는 순간 바사삭~ 소리가 나면서 구운양파를 가볍게 지나 꾼덕한 치즈를 뚫고 육향



잘잡은 느낌이더라구용 딱 들어오면 분위기에 압도되는 그런 느낌임다 호텔 로비 들어섰을때 그런 느낌 있자나여 아.... 저만 느끼나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도 외국인들 알아보기 쉽게 영어 메뉴판입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영알못이니 바로 뒤집어서 친숙한 한글로 읽습니다 여기 유명한 메뉴는 치즈 스커트라고 하네여 저는 늘 그랬듯이 기본메뉴인 더 치즈버거 7800원짜리 치킵니당 굽기정도는 "미디엄-웰" 이구용 세트 추가시 6천원입니다 포크와 나이프 포장에 썰지말고 들고 먹으라고 써있어서 안썼네욬ㅋㅋㅋㅋㅋ 포장지가 좀 쭈글쭈글한거 보니 많은 사람들이 저 사진보고 포장지만 좀 만지작





만큼 혹독한 스케줄이기도 했거든요. 다행히 AFC의 강자인 빌스를 잡아내며 숨통은 트였지만, 남은 스케줄에서 쉬어갈 경기가 많지가 않은게 문제네요. 자세한 이글스의 전망은 제 예전 글을 참조 해 주세요. 지금도 충분히 자세했다구요...? 아니에요... 쓰려고 하면 움짤에 사진까지 글 한 열개는 쓸 거 같아요..... 3. 뉴욕 자이언츠 G.O.A.T



쫍아저만 갑니다.. 뭔가........... 이 햄버거 맛은... 유원지에 파는 제목 "고급 수제버거"느낌......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어린시절 향수 느끼시려면 여기오시면 되겟심다... 러울랜드에서 파는 그런 느낌 임다 그 ........양키양키스런 수제버거가 아니라 좀 한국식 버거랄까요 수제버거라고 하기엔 맛이 메이저 프렌차이즈 조립식 버거보다 ....맛있다고 하긴 애매하공.. 근데 가격은 훨 높구용 그러다가... 쟁반을 보고 아차 싶었심다 평소엔 잘 안보는 쟁판 종이인디......... 여기에 이 햄버거의



라마 잭슨이 좀 치트키 같은 느낌이고 나이너스는 스케줄빨이 좀 있던 터라 냉정하게 본다면 한 수 접어줘야 할 것 같습니다. 공만 줬다하면 다 부시고 나아가는 러닝백 댈빈 쿡이 압도적입니다. 거기에 시즌 초반 죽 쑤며 놀림 받던 쿼터백 커크 커즌스도 한 주는 틸렌, 한 주는 딕스에게 인생 패스를 마구 쥐어주며 갑자기 강자로 급 부상했습니다. 앞서있는 패커스를 넘기엔 쉽지 않겠지만 전통적으로 강력했던 수비(원래 NFC 북부 지구가 수비 괴물들이 모여있는 이미지입니다.)를 바탕으로 공격까지 어우러지며 와일드카드





패티두께 - 상 육향 - 상 육즙 - 상 소스맛쌔기 - 중하 번 부드러움 - 중 콜라 - 코카콜라 제로 등등 뚱캔콜라 감자튀김 - 중상 컨셉 - 상 자전거 거치 - 중(창가 자리만) 일부러 찾아와서 먹을만한가? - 중상



잘나와영 여기 ㅋㅋㅋㅋㅋ 진짜 먹음직스럽게 잘 나오는듯.. 메뉴 대략 이렇심다 전 젤 기본메뉴인 클래식 치즈 버거 주문했어용 비쥬얼 패스트트렉으로 통과!!!!!!! 아주 먹음직 스럽고 조립상태 좋더라구용 이 시대에 무려 병콜라!!!!에 스타벅스에서나 볼 수 있는 종이 스트로우!!!!!!가 땋!!!!!! 와.......디테일 장난없다 라고 느껴지는 곳임다 정말 기대기대하고 한입..!!!!!! 딱!!!



탐 브래디보다 위대한 유일한 선수 일라이 매닝(웃음)의 팀입니다. 이제 매닝이 물러나고 미니 매닝인 다니엘 존스가 주전 쿼터백으로 자리잡았죠. 되게 잘 생겼는데 헬멧만 쓰면 일라이와 똑같이 생겨서 웃음을 자아내는 희안한 선수입니다. 자이언츠는 그냥 딱 생각했던 정도의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같은 지구의 워싱턴 풋볼팀이 생각보다 더 못 해서 다행히 3위를 하고 있는 셈이죠. 이 팀은 이제 리빌딩을 시작하고 있고, 팀 내 최고의 스타였던 OBJ를 브라운스로 보낸 결과 팀 내에 스타라고는 러닝백 세이콴 바클리 밖에 안 남았거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