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두 나갈 분위기라죰. 미나미노는 계약기간 많이 남았나 리그 우승 메달 받으려면 리그 5경기이상 뛰어야 함 리버풀 알못인데 미나미노 리버풀 가면 누구랑 경쟁해야 하는거임? 미나미노는 bbc피셜까지 떠서 확실한데 황희찬은 아직 모른대 그래서 난 일뽕 나대는게 개신기함 당장 카가와는 분데스에서 날라다녔는데도 여긴 해축방이니까 어떤 선수가 올라오든 상관없다고 생각하는데 EPL))) 리버풀이 로또 귺네요 존나 누가보면 클롭이랑 리버풀선수들이 미나미노에 미쳐있는줄알겠네 [M.E.N] 맨유가 미나미노에 관심있다는 보도는 거짓, 그들은 미나미노를 노린 적이 없다. 사실 잘츠경기있을때 축커뮤 돌아다니고 기사들 보면 홀란드가 젤 기대주던데 미나미노 토트넘 잭클락





레스터 시티 같은면 좋겠네요 울버햄튼도 잘하곤 있지만 레스터에 어울릴거 같아서요 있나보네 릴리즈 클라우즈가 바이아웃 의미하는건가봄 구글에서도 어느건 바이아웃=방출조항이라고 하고 어느건 다르다고 적히고 커뮤들 돌아봐도 황희찬 바이아웃 있다or없다 갈려서 찾아보다가 미나미노꺼 어떻게썼는지 기사보니 방출조항을 바이아웃으로 의미해서 적어놓은듯 존퍼시꺼 맞으면 20~25m이 바이아웃인가보네

20191008020435_79793



포지션은 극복이 가능함 다른 일본 선수랑은 다름 NHK 방송 총국장, 피에르, 토쿠이, 사와지리 용의자로 수난 이어지는 대하에 「출연자의 불상사가 속출하고 있는 것은 사실. 더욱 확인 작업을 진행해 나가고 싶다」 미나미노 확정나면 일본 난리나겠다 미나미노 황희찬 홀란드 핫하긴 하네요 미나미노 토트넘 잭클락 영입 정도 임팩트아니냐 무리뉴가 불태운 해축방 미나미노가 기름붓는다 본인팀이랑 할때 미나미노 나오는거 걱정하는덬들은 안그래도 될거같음 걍 미나미노가격이 유스하나사는가격임ㅇㅇ 그정도로 개싸 ㄹㅆ에서 미나미노 검색해봤는데 걍 미나미노 잘한것만들고오면 되는데 꼭 제목이 개좆같아서 욕이 안나올수가없음 여러



출연이 정해졌던 츄토리얼 토쿠이 요시미(44)에게 신고 누락과 소득 은닉이 드러났다. 이미 모든 촬영이 종료된 후의 발각이기 때문에, 토쿠이의 출연 씬의 재편집 작업을 실시하는 등 수난이 계속되었다. 18년의 「세고돈」 에서도 여배우 사이토 유키(53)가 불륜 소동으로 출연을 사퇴하고 미나미노 요코(52)가 대역이 되어,



일하는 일본인 기자다. The Athletic과의 인터뷰에서 이런 말을 남겼다. "리버풀은 일본에서 언제나 가장 인기있는 구단이었어요. 아마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겁니다. 심지어 암흑기일 때도 일본에서 인기는 좋았어요.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한 이후에는 리버풀에 대한 관심이 더 커졌죠. 특히 올해는 프리미어 리그 우승에 도전하고 있기도 하구요." "일본에서 클롭은 이미 존경받는 감독입니다. 카가와랑 인연이 있거든요. 도르트문트에서 카가와를 성장시킨 감독이니까요. 이제 그 관심은 미나미노를 어떤 선수로 만들게 될지로 넘어갔죠. 그 전까지만 해도 일본에서



간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일본 미드필더 미나미노에 지속적인 관심 중 강한 상대 만나서 그런 건지 뭔지 홀란드 미나미노 다 아쉬운데 희찬이 혼자 수비진 위협하더라 희찬이가 꾸준하게 경기력 괜찮은듯 타덬인데 리버풀 음바페 산초 뭐 이런 애들 얘기나오지않았냐 황소도 어쩔수 없었던 월드클래스.gif 미나미노 글 특징 미나미노 혜자라는거 보니 새삼 로보가 말도 안되는 가격이었다는게 실감나네 잘츠 경기 보고 느낀점 미나미노는 이피엘오면 개털리겠던디 미나미노 추가골 미나미노가 지금 제일 위협적이네.... 잘츠랑 리버풀





뽕맞는게 낫지 않아?? 미나미노 본인이 도전하고 싶은 생각이었겠지 미나미노 한국인이면 굳이 리버풀왜가나 생각했을거같음 리버풀, 미나미노 노린다... 바이아웃 114억 발동(英 타임스) 미나미노 토트넘 잭클락 영입 정도 임팩트아니냐 홀란드 황희찬은 주전 먹는데로 간다는데 미나미노는 대체 왜? 미나미노는 뮌헨 리버풀 맨유뜨던데 황희찬은 울버햄튼 크팰뜨네 미나미노의 진출이 이슈가 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미나미노 때문에 리버풀 우승 필요없다는 댓글도 있네 ㅋㅋㅋ 미나미노 주 포지션이 어디인데? 미나미노방 하나 만들자 굳이 일뽕들때문에 미나미노 후려치기해야하나 리버풀 미나미노 영입 관련 현지팬 반응



것 같고 홀란드는 어디가든 잘 할 것 같네요 홀란드랑 황희찬은 잘츠에 이적료 두둑히 안겨주고 나갈 것 같으니 유로파리그에서 잘츠부르크는 다카랑 오쿠가와로만 공격하게 생겼네요 ㅎㄷ ㄷ ㄷ ㄷ 미나미노 부러운게 챔스랑 리그우승컵 들 확률이 아주 높다는게 ㄷ ㄷ ㄷ ㄷ 예전에 어떤 일뽕이였나가 미나미노 잘생겼다고 글올렸다가 안미남이노 드립처맞았던 적 있었는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남ㅋㅋㅋ 근데 미나미노는





리버풀 선수들은 클롭에게 미나미노가 정말 상대하기 힘든 선수였고 그를 주시해야 된다는 의견을 전달했다. 물론 선수들은 클롭과 리버풀이 이미 협상을 추진하고 있다는 사실은 모르고 있었다. 미나미노가 95구나 더 어린 애 찾아봐도 되지 않나... 우리팀 현지네임드팬 자꾸 미나미노 영입해야 됐다고 글 쓴다... ㅆㅂ좀 닥쳐줬으면 미나미노 잘해?? 미나미노는 이피엘오면 개털리겠던디 근데 진짜 미나미노 한국인이었으면 난 리버풀말고 다른데가길바랬을거같음 잘츠는 황 홀란드 미나미노





정도예요." "나이키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는 측면에서 볼 때, 리버풀은 일본에서 완벽한 포스터 보이를 갖게 됐죠. 미나미노가 돈을 벌어올거예요." "나이키는 이미 아시아 지역에 널리 퍼져 있죠. 공급망도 갖추고 있구요. 리버풀은 더욱 더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을겁니다. 프리미어 리그에 열광하는 나라 출신의 선수를 영입하는 것은 영리한 일이죠. 그 선수 영입으로 가져올 이득이 상당하거든요." 미나미노는 이번 챔피언스 리그 조별리그에서 리버풀을 상대로 경기에 출장했지만, 지난해 규정 변화로 인해 리버풀 소속으로 챔피언스 리그 16강전에 출장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