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협상에서는 고체연료 로켓 개발 금지 및 민군간 관련 기술 이전을 막고 있는 조항 자체가 논의되지 않았다. 이에 대해 미국 측은 고체연료 기술이 대륙간탄도미사일 개발에 전용될 수 있다는 점을 우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 인해 이번 개정안이 단순히 군사적 문제에 치중하였다는 점이 이번 개정안의 한계다. 이문제는 무엇이 문제인지 마지막에 서술하겠음... ㅅㅂ 욕나옴. 그럼 현재 우리나라 미사일 개발내용 및 배치확인 내용을 보자. ? ?이렇다. 사거리가 체감상 느껴지지 않는다.





못했죠. 특히나 디지털 프라자는 더욱 큰 문제점을 보여줬습니다. 이 리뷰를 쓰는 시점에서 한국에 약 3,500대가 예약자들에게 전달된 것으로 아는데.. 예약자들의 숫자를 생각하면 정말 턱없이 부족한 숫자입니다. 오죽하면 이베이 등에서 가격이 웃돈이 붙어 450만원을 넘어가기까지 하고, 국내의 중고나라에서도 300만원을 훌쩍 넘어가고 있습니다. 혹자의 말대로 무슨 수공예품도 아니고.. 올해 삼성의 SCM은 그리 좋은 점수를 주기 힘든 부분입니다. 아무튼..저같은 경우는 삼성닷컴에서 예약한 물건이 하루만에 배송되었습니다. 저에게는 상당히 오랜만의 갤럭시 구매이기도 한데요. 박스의





본체와 케이블을 여유롭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고급형 헤드폰 중에는 커다란 우드 케이스나 메탈 브리프 케이스를 동반하는 경우도 있는데, 소장품이라는 뉘앙스는 좋지만 보관과 휴대가 불편하고 제품 가격 상승의 원인이 됩니다. 헤드폰 사이즈에 맞는 하드 케이스 하나만 있으면 이런 점들이 깔끔하게 해결되지요. 미스터 스피커즈 헤드폰들은 비교적 고가 품목이지만 쉽고 안전하게 보관,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써 C 플로우도 미스터 스피커즈 전용의 4핀 커넥터 케이블을 사용합니다. 끼울 때는





엄마에게 '내가 그렇게 착해보여?'라고 물어보기도 했어요. 그런 이미지를 많이 떠올리는 것 같아요. 드라마를 보며 '꽃보다 남자'와 '상속자들'을 참고해서 그런느낌을 내려고 했어요." (중략) 이나은은 "저도 도화와 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결국은 남주를 택했다. 사실상 여주다도 오남주가 편하게 해주는 걸 좋아하지 않았나 싶다"고 웃었다. 드라마 속 남자 캐릭터들에 대한 아쉬움도 있었다. 이나은은 "실제로는 마냥 도와주는 수호천사 남주도 별로고, 결정적인 순간에 제 옆에 없는 도하도 싫다. 하루는 너무 말이 없어서 재미가 없을 것 같고 백경은





무선이랑 함광군 먼저 보고서는 사추한테 달려감ㅋㅋㅋㅋㅋㅋㅋㅋ처돌이들 바쁘다바빠 와중에 망기 숙부님은 소란피우지 말라고 호통치고 있는게 킬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거친 강징과 불안한 무선과 그걸 지켜보는 망기 이상 대화가 필요한 셋이었읍니다....... 망기와 무선이가 그곳을 떠나고나서야



장편의 리뷰로 소개했던 모비프렌 'NB7100 플렉스 L'입니다. 아주 가벼운 무게의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동일한 넥밴드 파트에 커널형 이어폰과 오픈형 이어폰을 장착하여 커널형 플렉스 L 소울과 오픈형 플렉스 L 에어로 나뉘는 모델인데요. 15만원대 가격(정가는 19만원)으로 멋진 디자인과 훌륭한 소리에 다양한 편의 기능까지 제공하는 제품이지만 널리 알려지지는 않은 상황입니다. 하지만 저는 믿고 있습니다. 모비프렌 제품을 사용해보신 분들이라면 NB7100을 살펴보셨거나 이미 구입해서



(ThinkPad Carbon X1 5th) 개봉기 SmartEditor inputarea 가벼운 노트북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재질부터 다양한 부분에 신경을 쓰시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혹시 빨콩이라는 트랙포인트가 부착되이 있는 불리는 노트북을 아시나요? 바로 씽크패드라는 노트북인데요. 오래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브랜드인데요. 그중에서도 X1시리즈가 가장 가볍고 고성능의 라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벌써 5세대가 출시될 정도로,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제품입니다. 제가 두번의 리뷰를 통해 소개해드릴 제품은 레노버 씽크패드 X1 카본 5세대 모델입니다. 또한 주문자형 생산방식 (CTO, Configure



것입니다. 화면을 두르고 있는 베젤을 물리적으로 돌려 스크롤을 하고, 화면을 넘기는 동작을 수행하는 인터페이스는 직관적이었으며, 작은 스마트워치의 화면을 가리지 않으면서도 디바이스를 조작할 수 있는 방법으로 호평받았습니다. 회전식 베젤은 제가 기어S2와 S3를 사용하면서 가장 만족했던 기능 중 하나였고, 타 사의 스마트워치와 기어/워치 시리즈를 구분짓는 아이덴티티였습니다. 그러나 어쩐 일인지 삼성전자가 새로 발표한 스마트워치에는 회전식 베젤 인터페이스가 없었습니다. 화면과 본체가 그저 매끄럽게 하나로 이어져있었을 뿐이죠. 오늘 여러분께 이야기하게 된 제품이 시리즈의 스핀오프격인 스포츠 특화 제품이기 때문에





여유가 있다. 제 3구, 몸쪽 떨어지는공에 배트가 나가고만다. 박정권은 언제나 그랬듯 고개를 끄덕거린다. 제 4구, 하이패스트볼 유인구, 그는 속지않는다. 제 5구, 몸쪽 패스트볼이 제구가 잘됐지만 스트라이크콜은 들리지않는다. 풀카운트. ...그리고 제 6구째, 상대팀 마무리투수가 던진 슬라이더가 정말 예술적으로 가운데쪽 아래로 떨어진다. 그리고 그의 방망이도 함께 돈다. 딱, 소리와 함께 공은 우중간 담장 너머로. 관중들의 환호성은 더이상 들리지않는다. 한국시리즈 대타끝내기역전만루홈런. 박정권은 지난 선수시절의 기억들이 떠오른다. 1루, 2루, 3루, 홈...... 그리고



키보드, 'LUX'는 일반 모델에 비해 업그레이드된 모델을 뜻하며, 'SILENT'는 체리 MX SILENT 저소음 적축을 사용 했다는걸 뜻합니다. 패키지 곳곳에는 K70 LUX RGB SILENT 제품의 특장점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내구도가 좋은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했다는점, 화려한 백라이트를 가지고 있다는점, CHERRY MX SILENT RGB 스위치를 사용하여 소음이 적다는 점들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패키지의 후면에는 다양한 기능과 스펙들이 설명이 되어있는데요. 게이밍 키보드로써 가장 기본적인 안티고스팅, 풀키 롤오버와 같은 기능은 당연한 것이고. 모든키에 메크로 기능을 저장 할수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