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기 진출 형태가 다름 일본에서 성공한 사례를 본 케돌 기획사들이 미국도 현지화 전략으로 진출 했는데 다 망함 아 물론 일본 가수들도 미국에 현지화 전략 했다가 망함 현지화 전략으로 미국에 있는 가수들이랑 같은 방식으로 진출해버리면 그럴바에야 미국가수를 소비하지 뭐하러 낯선 외국가수를 소비하겠냐는 시각도 있어 그리고 존나 모순된 말인데 미국은 보수적이면서 개방적인거같음 케돌들 스타일 중에 싫어하는 스타일도 있고 너무 스테레오 타입을 요구하는 경향도 있고 장벽이 존나 높은데 이민자의 나라라서 한번





중단했던 나고야에서 시상식을 개최한다는 이유로 앞서 대중의 공분을 산 점, 일본 불매 운동으로 일본 여행을 자제하는 분위기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굳이 이 같은 글을 올렸어야했는지에 대한 지적이 일었다. 이와 관련해 논란이 거세지자 해당 글을 삭제했다. ==================================================== 엠넷 참 여러가지로 문제가 많은것 같네요 ㄹㄹ잘생겼짜너... 역시 넷사세구나 ㅋㅋㅋ 수지도 그렇고



시청자를 아우르는 한국 내 여론이 어떤지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한일 관계는 경색됐고, 나고야는 소녀상까지 철거하며 한국 여론을 무시한 곳이다. 그런 일본 나고야에서 '2019 MAMA'를 개최하고, 공식 SNS에 나고야 여행까지 독려하는 Mnet의 행태는 아직까지 쉽게 이해하기 어렵다. 물론 가수들의 무대는 시선을 모으기 충분했다. 단독 콘서트를 보는 듯한 방탄소년단의 무대, 박진영과 마마무의 세대를 넘나드는 파격 컬래버레이션, 세븐틴의 각 잡힌 무대와 트와이스만의 한층 성숙해진 퍼포먼스



제보하고 이것 또한 확인 녹취본 올릴 예정 입니다. 그 외 여성시대 악플 많이 제보해 주시고요.. 역바이럴 관련 고소당한 당사자와 연락됐고 법원과의 녹취본도 올릴게요♥ 이렇게 올림 트위터에...; 궁예임 궁예ㅇㅇ 옴니버스 아니라고 딱 선 그을때 뭔 소린가 했는데 내 궁예는 박보검이랑 탕웨이가 같은 사고 난 거 아닐까? 사고 난 장소에 둘이 같이 있었고 피해자가 많이 생겼는데 한명은 식물인간 되고 한명은 죽은거임 아님





것 까지는 어쩔 수 가 없습니다 참고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분은 아래 글 참고하세요 대한민국 기독교 등록교인수 640만추산, 여의도순복음교회 120만 추산가운데, 위 집회를 개설하는 교단은 30만 정도로 추산되는 중대형교단의 집회로 작은 규모는 아닙니다 보통, 이 나라 개독교는 거의 대부분이 보수쪽(이명박근혜찬양)이며 내일 집회를 여는 위 교회역시 원래(최근까지)는 보수쪽 교회였습니다 그러나 최근 국가적으로 정치문제가 심각해진상황에





순간ㅋㅋ 디데이 본 이후로 김영광 연기 쉴드치고다님 풀린거 1도 없지만 이제껏 캐릭 생각해보면 다 이종석이었지만 ㅋㅋㅋㅋ 여하튼 캐릭터 이미지 생각함 박보검도 어울리는거 같아 키크고 단정하고 청량한게 ㅇㅇ 탕웨이 최우식 정유미 다 내 호감배라서 진짜 기대된다ㅋㅋㅋㅋㅋㅋ 설정보면 애절 멜로고 풋풋도 나올거 같아서 존좋 둘이 친한거 알아서 친목있으려나 계속 보고 있었는데 내려가기 전에 박보검이 뷔 궁디 토닥토닥해준다 ㅋㅋㅋㅋ 내년에 이번주는 마마무 팬들이 여성시대에서 에릭남 팬들이 썼다고 몰아간 박보검, 임시완, 차은우, 서강준 악플들을 각 소속사마다



스타일이구나.. [종합IS] 위안부 배지 달고 출국한 박보검..나고야 관광 독려한 MAMA 난 여진구박보검장동윤이재욱장기용양세종서강준 요즘 관심 많이 가는 배우들은 이정도 박보검 - 2019 Season's Greeting #12 박보검 고르는것 마다 너무 올드해 (펌) 기독교 집회 알바 모집 누가 하나 봤더니... 아이유박보검은 그냥 20대 한정안지어도 탑이지 않아? 여자 미용사 선생님이 빵 터지시네요 펩시콘 존나 웃겨 코카콜라 모델 박보검으로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나는 멤버 중에서 가장 ○○이다! 제일 키가 크다! Q. 들으면 기쁜 말은? 멋있다! Q. 낯가리는 편? 저는 스스로 먼저 다가가는 타입이기 때문에 누구와 금방 친해질 수 있어요. Q. 가장 영향을 받은 사람이나 존경하는 사람은? EXO의 카이 선배님입니다. 춤이나 표정이 멋있어서 존경합니다. Q. 자신의 신체에서 중 가장 좋아하는 부위는? 전부 다! (ㅋㅋ) Q. 최근 배운(외운) 일본어는? 수고하셨습니다! Q. 팬에게 추천하고 싶은 한국 음식은? 삼겹살을 너무 좋아해서 고깃집을 추천하고 싶어요.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 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반도 감독: 연상호 (돼지의 왕, 부산행) 주연: 강동원 이정현 권해효 구교환 줄거리: 그 후 4년, 전대미문의 재난으로 폐허의 땅이 되어버린 반도에서 탈출하기 위한 최후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 특송 감독: 박대민 (그림자 살인) 주연: 박소담



아내 박보검 배수지의 남자친구, 식물인간 상태의 20대 남성 배수지 박보검의 여자친구, 가상세계에 남자친구를 의뢰한 20대 여성 만추, 가족의 탄생의 김태용 감독 8년만의 신작 케톡에도 홍보 함 나와봄  올려도되겠지 ㄷㄷㄷ 보검이 어서와 ㅠㅠㅠㅠㅠㅠㅠ 박보검 못생긴거같다하면서 사진올려서 댓글에 줄줄이 잘생겼다고 달리게 했던듯 허참나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어디서 나온 장면이야? 추마야 마하다. 진짜 문화교류 위해 마마 나고야서 함? 굳이? ㅋㅋㅋ 아하랑 듀란듀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