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지컬도 그럴고 방금 골도 힘이 느껴지는 거 같네요 코트넘 간당간당 하더니 결국 65분에 ㅠㅠ 분위기 봐서는 과연 이길 수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모우라 골이 진짜 행운이었던 듯... 트라오레 보는데 무슨 황소가 달려가는거같네요 예전에 드록바보는듯 잘하네 ㄷㄷㄷ 희찬이까지 있다고 생각하니까ㅋㅋㅋ 팀컬러랑 희찬이 너무 잘 맞을거 같아ㅋㅋ 아다마 트라오레ㅇㅇㅋㅋ 양쪽에서 조지면 개재밌겠다ㅋㅋㅋ 잘하네 ㄷㄷㄷ 근돼라서 그런지 작은 걸 입은건지... 무슨 드로즈만 입은줄.. 트라오레한데 계속 뚤리더만 한골 넣어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라오레 무섭 하 황희찬 왜 영입할려고 한지 알거





트라오레 라마시아 시절 아다마 트라오레 개빠르고 몸빵되는 선수 아님??? 황희찬 울버햄튼 가면 볼만하겠어요... 정보 ) 아다마 트라오레는 96년생에 72kg다 ㄹㅇ아다마 트라오레 바르사랑 ㅂ도 관계없을것같은데 걱정했는데 벨통 노련하게 잘 견제한다 아직은 [EPL공홈] EPL 최고 드리블러는 누구? 아다마_트라오레.spec EPL))) 트라오레 때문의 손흥민이 수비하기 바쁘네요 오늘 베르통언 고생길이 눈에 보여요 트라오레 은가누 생각 나네요. 울버햄튼 트라오레는 들소같네요 울버햄튼 아다마 트라오레 몸은 무슨 미식축구선수같네요. 베르통언 "무리뉴가 이 팀에 왔을때 그는 Top 4에 들어야한다는 걸 분명히했다" 근데 동생이지 ? ㅋㅋ 그리고 바르샤유스 출신이다 ????????????





아디마트라오레 그 선수 잖아 흥민이 빡쳤을때 엄마처럼 달래주던 ㅋㅋㅋㅋ 정보 ) 아다마 트라오레는 96년생에 72kg다 와 트라오레 장난없네요 트라오레 럭비선수같네요 트라오레 피지컬ㄷㄷㄷ 트라오레 진짜 무섭게 잘한다 ㄷㄷㄷㄷ 경고 몇장을 수집하는거야 울브스 트라오레 하나만으로도 존나 벅찼는데 울브스에 희찬이 같은선수있어 트라오레 진짜 무섭게 잘한다 ㄷㄷㄷㄷ 경고 몇장을 수집하는거야 트라오레는 반바지가 팬티같네요. 배르통언 이때까지 못하다 한골넣어주네요 와 모우라 몸빵수비라니 트라오레한테 걱정했는데 벨통 노련하게 잘 견제한다 아직은 트라오레 존무ㅜㅠ 황희찬 울버햄튼 가면 큰황소, 작은황소 이렇게 불리거 같네여 아다마 트라오레 개빠르고 몸빵되는 선수 아님??? 아다마



guys in the league [Adama Traore]. When he [Jose Mourinho] came in he was very clear that he wanted to be in the top four. "진심 어려운 경기였다. 우린 울브스가 얼마나 좋은 팀인지 알고 있다. 사람들은 Top 6에 대해 이야기를

???????????? 얼굴은 타이슨인데 허벅지랑 어깨는 럭비선순데 나이는 23살이고 안놀라운게 없음 트라오레 무섭 찬스 창출로 연결된 드리블 (선수, 총 드리블 횟수, 찬스 창출로 연결된 드리블 횟수) 잭 그릴리시(빌라), 230회, 15회 라힘 스털링(맨시티), 218회, 14회 케빈 데 브라이너(맨시티), 201회, 12회 아다마 트라오레(울브스), 204회, 11회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리버풀), 212회, 11회 평균 드리블 거리 - 총 드리블 최소 100회 이상 (선수, 총 드리블 횟수,

같은 몸인데 전반부터 베르통언 계속 스피드로 털어버리고.. 몸이 무시무시하네요. Spurs defender Jan Vertonghen: "It was a very difficult game. We know how good Wolves are. People talk about the top six but they're very close. They show it in the league every week. They're a very good side. "It was very difficult playing against one of the quickest

어느새 계속 뚫리고 있네요 수비만 하다 역습시 첫 터치가 엉망이 되고 참... 후반엔 모우라랑 스위치 좀 했음 좋겠네요 트라오레 순간 가속이 워낙 좋은 선수라서 혼자 일대일 수비는 쉽지 않겠네요... 근육이 무슨 미식축구 가드 입은 것 같네요. 몸이 축구선수몸이 아니라 야생들소같아요 황희찬오면 소두마리가 .... 희찬이 주전 먹을 수 있을까요? 꽤 무거울 것

트라오레(울브스), 204회, 152회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리버풀), 212회, 146회 90분당 최다 드리블 (선수, 총 드리블 횟수, 90분당 드리블 횟수) 마테오 코바치치(첼시), 296회, 30.2회 페르난지뉴(맨시티), 235회, 27.5회 베르나르도 실바(맨시티), 209회, 25.8회 소피앙 부팔(사우스햄튼), 112회, 25.4회 로드리(맨시티), 238회, 24.3회 다니 세바요스(아스날), 179회, 24.3회 ㅊㅊㅍㅋ 아다마 트라오레 (23yo, 72kg) GIF 23 ?? 72 ??? 베르통언이 첨엔 괜찮다가

같네요.. 황희찬 알다시피 황소 같이 돌파력 장난 아닌데. 양쪽에서 저렇게 뛰어든다고 생각하면 상대 수비입장에선 엄청 피곤할듯. 당장 3-4-3 이나 3-5-2 위주로 뛰는 팀이라. 로테이션 뛰기에는 나쁘지 않아보이네요.. 라울 히메네스 -디에고 조타 - 아다마 트라오레 3톱 쓰는데. 중간에 부상이라던지. .아니면 대체 로테로 충분히 나올만할거같네여. 얘도 약간 희찬이랑 비슷하게 돌격형 공격수 아님??? 네이마르와 교체 데뷔 얘도 약간 희찬이랑 비슷하게 돌격형 공격수 아님??? 럭비선수 아다마 트라오레와 황소 황희찬... 몸빵 윙어들 보는 재미가 쏠쏠하겠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바르샤유스 출신이다

평균 드리블 거리) 알랑 생-막시맹(뉴캐슬), 105회, 12.2m 마커시 래시포드(맨유), 119회, 11.1m 디오고 조타(울브스), 140회, 11m 다니엘 제임스(맨유), 148회, 11m 히카르두 페레이라(레스터), 192회, 10m 최다 전진 드리블 - 최소 5m 이상 전진 (선수, 총 드리블 횟수, 전진 드리블 횟수) 앤디 로버트슨(리버풀), 238회, 171회 마테오 귀엥두지(아스날), 300회, 161회 히카르두 페레이라(레스터), 192회, 159회 페르난지뉴(맨시티), 235회, 155회 해리 매과이어(맨유), 225회, 154회 아다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