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이후에 엄홍길 했고 가로수길 얘기했다가 가로수길은 농담이라며 넘어가고 나중에 E.T한테도 보냄ㅋㅋㅋㅋ [img= ]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전광렬이 오는 30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생방송에 출격한다. 데뷔 40년 만에 처음으로 라이브 방송에 도전하는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뿐만





넘쳐흐르는 흥으로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할 것으로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가 좋아하는 개그맨이 황제성이랑 문세윤이랑 이용진인데 이번에 황제성이 게임광고를 찍었더라고요. 그래서 옛날 코빅생각나서 레전드 영상 찾아봤는데 개인적으로 일레트로닉 영상이 제일 레전드인것같네요ㅎㅎ 더 웃긴건 여기서 중고차 얘기가 나오는데 보배드림 얘기도 합니다ㅋㅋㅋㅋㅋ --------------------------추가 아까 영상이 안올라가져서 이미지 넣었는데 잘나오네요 지금 ㅎㅎ.... 저번에 올린 황제성을 생각보다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좋았네요ㅎㅎ 그래서 황제성이 찍은





초특가 야놀자 조금 시대가 지난 금지곡이라고 생각하지만 아직도 본인 생각에 중독성 존엄 6. 슈퍼콘 이거하고 이승우의 갈까 말까 압권 7. 이마트송 더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8. 전국 Handclap 자랑 핸드클랩과 송해의 미친 콜라보 9. 인크레디박스에서 유저가 만드는 게임 전부 별 감흥은 없는데 게임 자체가 비트장르라서 잘못들으면 계속 생각남 10. 라송 - 비 라라라 라~ 이거 들으면 머리에서 가시질 않음 내년에 수능 준비하는 분들 수능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mbcmlt1, mbcmlt2, mbcmlt3)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0일 오후 1시 김구라와 김장훈이 처음으로 합동 방송을 한다. 두 사람은 장영란, 쯔양, 문정훈 교수와 함께 '맛의 고장' 전라남도 목포의 음식을 샅샅이 파헤칠 예정. 과연 이들의 ‘목포 맛 토크’는 어떨지 그리고 김구라, 김장훈의 케미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이어 오후 6시에는 전광렬이 코미디언 황제성, 도티와 생방송을 펼친다. 좀처럼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들었던 그가 ‘마리텔 V2’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그의 생애 첫 라이브 방송에 대한



예정. 과연 이들의 ‘목포 맛 토크’는 어떨지 그리고 김구라, 김장훈의 케미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이어 오후 6시에는 전광렬이 코미디언 황제성, 도티와 생방송을 펼친다. 좀처럼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들었던 그가 ‘마리텔 V2’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그의 생애 첫 라이브 방송에 대한 호기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 제작진에 따르면 전광렬은 40년 연기 경력을 살린 리뷰,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수많은 작품을 통해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던 그가 과연 어떤



166회 김서형,오나라 9.585% 186회 전현무,강지영 7.231% 164회 문희준,샘해밍턴,돈스파이크,태항호 6.767% 161회 박성웅,라미란,진영 6.679% 185회 장윤정,김환 6.675% 168회 코요태 6.541% 최저 206회 AOA 3.533% 192회 세븐틴 3.726% 176회 마마무 3.924% 195회 박호산, 공승연, 김민재, 박지훈 3.973% 174회 노라조 UV 4.151% 188회 있지 4.308%



볼 때마다 황제성 웃고있어 ㅋㅋㅋㅋ 존나웃김 이거 ㅋㅋㅋ 이진호랑 이용진이 게릴라데이트처럼 길다니면서 + 앉아서 게스트 푸대접하면서 토크하는건데 게스트별로 편차있긴한데 황제성편 보고 숨 넘어가는줄 알았음 진심ㅋㅋㅋ 최성민편도 웃김 1. 링딩동 나때는 말이야 이게 금지곡이었어.. 2. 대성 마이맥 인강 광고면서 시험 금지곡임 3.던질까 말까 패러디 전부 시험 던질가 말까 4. 브파고 리믹스 최근에 알게 된건데 황제성의 병맛과 미친 리믹스로 중독성 쩜 5.





광고 찾아봤는데 요즘 이런 컨셉이 유행인가봐요. 혼란스러워서 보기 힘들었네요ㅋㅋㅋ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저게 정말 회사에서 만든 광고 영상이라고 하네요. 영상 올리는건 왜인지 모르겠지만 안되서ㅜㅜ 링크만 남겨드릴게요! 저희 동네는 1500원 하는데 [꼬치 양이 좀 다른거 같긴하지만] 만원은 미친가격 아님??? 그걸 사먹으니....호구가 있으니 장사가 되는것 아형 올해 시청률이 최고



193회 이용진, 이진호, 황제성 4.332% 김남길이 또 본인 칭찬 못견디고 내가? 내가? 난 기억안나는데 이러면서 넘기려고할때 황제성이 한 말이 넘 인상적이었어 본인은 기억 안날지 모르겠지만 전 평생 기억할거예요 못잊어요 이말 무슨 기분인지 좀 알것 같아서 되게 와닿더라 황제성 진짜...ㅡㅡㅋ 허재 황제성 조세호X홍현희 이진호 장성규 김남길 이 뜸 황제성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 길스토리라고 라서 길라인에 음성편지 즉흥으로 요구한거 같은데 김남길 진짜 순발력 오짐



아 여자분은 박나래 아니구 욜라뽕타�揚� 황제성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그냥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편집도 한몫 제대로 했지만 이걸 컨펌해준 광고주 측도 진�Nㅋㅋㅋ 여기서 나오는 이준희가 브라운더스트 게임 제작사인 겜프스 대표라는�Vㅋㅋㅋ 애들이 원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