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면서 열애를 숨기려고 그런 거였구나 생각했다"고 말했다. 현재 '연예가중계' MC로 활약하고 있는 이혜성 아나운서는 이날 수줍게 모습을 드러냈고, 축하를 받았다. 그는 "아직도 좀 정신이 없는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셨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도 예상치 못한 공개연애를 하게 된 것에 대해서는 "'이렇게 되는 거구나' 싶었다"고 덤덤하게 이야기 했다. 특히 전현무는 연인 이혜성에게 미안한 마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하지만 전현무는 연인 이혜성을 위해 이혜성의 모교인 서울대학교 강연에 나가는 것은 물론 라디오 첫 게스트까지 출연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기자간담회에서도 진행자와 참석자와 만나기도 했다. 이에 해당 프로그램 담당 PD는 "전혀 모르고 섭외를 했다. 그러고 전현무 씨에게 이혜성 씨가 온다고 했는데도 '어 친한 후배야'하고 별 말이 없었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설명했다. 그러나 기자간담회 직후 이상한 기류가 포착됐다고. 담당 PD는 "두 사람은 너무나도 식사에만 집중했다. 저는 그걸 보고 '그냥 보리굴비를 좋아하나보다'라고만 생각했다. 하지만 기사가 나온 걸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 열애설 관련 확인 중이다. 이후 입장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1977년생인 전현무의 나이는 올해로 43세, 1992년생 이혜성 아나운서의 나이는 올해 28세다. 두 사람은 열다섯 살 나이 차이가 난다. 출처 : KBS 아나운서, 연차 수당 부정수령 적발 기사가 났을 때 오래된 연식?의 아나운서들 중 유독 눈에



뜬금없이 보여주네요 근데 유독 이 예능에서 바로전날 구설수에 올랐던 연에인을 재방으로 자주 보여주더라구요 저번에도 그런적 있었는데 심지어 그때는 그냥 일반적인 열애설이 아닌 조금 안좋은 뉴스로 구설수 올랏던 방송인을 재방송으로 내놓아서 뭔가 씁쓸해 했었는데.. (ㅠ누군엿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그냥.. 그렇다구요 .. ㅎㅎ 뭐 대단한 얘긴 아니엿네요.. 나 전현무 있을 때 그 분위기도 좋아서

해서 미안하다고 했다"고 전했다. 연인 전현무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그는 "방송 이미지와 좀 다른 것 같다"라며 "방송에서 봤을 땐 장난도 많이 쳤는데 실제로 만나니 말도 잘 들어주시고 잘 챙겨주는 면이 있는 것 같다"고 말하며 미소를 지어 보였다. 제가 볼땐 큰매력은 없어 보이는데 년에 40억씩 벌어서 그런가요

조금씩 친해지기 시작했고 밥도 자주 먹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혜성은 남자친구인 전현무의 자랑을 하기도. 그는 "방송 이미지와 좀 다른 것 같다"라며 "방송에서 봤을 땐 장난도 많이 쳤는데 실제로 만나니 말도 잘 들어주시고 잘 챙겨주는 면이 있는 것 같다"는 말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한번쯤 나왔으면 했거든 한혜진도 나와서 언젠가 전현무도 나오겠거니 했는데 오늘 열애설 보니 아예 안나올 거 같음 [img= ]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전현무, 이혜성의 열애 소식이 '연예가중계'를 통해 한번 더 언급됐다. 특히 전현무의 사랑꾼 에피소드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방송인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는 최근 연인 관계임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KBS 아나운서 선후배

느낌 .jyp 이혜성, '연중'서 뽐낸 ♥전현무 사랑 "방송 이미지와 다른 남자" [엑's 이슈 시청률을 위해서라면 ... 전현무 열애설 보니까 다시는 나혼산에 안나올 거 같단 생각이 든다 전현무, ♥이혜성 '연중' 촬영장에 커피까지 쏘는 사랑꾼 전현무 열애설 났네요 알아가는 단계랍니다 맞다네요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열매 확인중이라는데 과연 어떻게 될까요?!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12일 오전 iMBC에

듀엣으로 노래부름 전현무 열애설은 정말 많이 나는거 같네요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이혜성이 연인 전현무의 반전 매력에 대해 입을 열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전현무-이혜성 커플의 열애설에 얽힌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최근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전현무와 이혜성. 두 사람의 나이차는 무려 15살 차로 알려져 놀라움을

많이 해줘서 감사했다"고 답했다. [img= ] 그러자 신현준은 "저번주에 전현무 씨가 와서 스태프들한테 커피도 사주고 그랬다"며 열애설 이후 첫 생방송에 앞서 전현무가 현장을 찾았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의 사랑꾼 면모가 빛난 셈이다. 이에 지난 15일 방송이 다시금 관심을 받았다. 당시 이혜성은 "예상을 못했는데, '이렇게 되는 거구나' 싶었다"고 공개연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전현무의 반응에 대해선 "첫 번째 반응은 '미안하다'였다. 사귄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이런 일을 겪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