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빛과 소금이 돼 ye ye Everyday ay bae 내 전부를 너에게 You take that 후횐 없을 걸 maybe 근데 뭐 어쨌든 간에 나를 기억해 기억해야 돼 기억해야만 돼 그냥 이대로 다 멈춰줘 제발 너의 뒷모습뿐이라도 좋아 미친 듯이 뛰어 내 맘이 소리쳐 너를 다시 돌려달라고 말야 아직



다 호감이라고 하던데 내 주변 사람들일뿐이지만 ㅋㅋ 데이식스 예뻤어 뭔가 전주부터 띵띵띵띵 하는게 가슴 저 밑바닦에서 올라오는 그런게 있음. 아련해지는 느낌적 느낌. 가사도 좋더라 담담하니 예뻤어~~~~ 이부분 그냥 걷다가도 종종 튀어나옴. 그 전엔 데이식스 이름만 들어봤지 어디 소속인지도 몰랐음. 이 노래룰 계기로 더쿠에 글 있으면 한번씩 눌러봄. 좀전에도 원필이가 비행기 첨 탔을때 글 스퀘어에 있길래 보고 옴. (아직 멤버들 이름 다 모르는건 함정) 데식덬들 혹시 다른 노래 추천 할려면 지금이야!!!!!!(라고 쓰고 부탁이라 읽어줘....^_ 현아 플라워



2기 모집 “새로운 도약 함께” 그룹 빅톤(VICTON)이 공식 팬클럽 '앨리스(ALICE)'와 새로운 도약을 함께한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빅톤이 공식 팬클럽 '앨리스' 2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빅톤은 2017년 1기 모집 이후 2년여 만에 두 번째로 회원을 모집하며, 새로운 도약과 앞으로의 여정 또한 팬들과 함께한다. 소속사 측은 빅톤 공식 SNS 및 팬카페에 공식 팬클럽 모집 안내를 공지했다.



들었는데 진짜 좋거든 다른 곡도 추천해줄 덬? 11월 신곡 발매 일정 빅톤 의상 다 예쁘다 업텐션도 처음부터 이진혁 합류한다고 했으면 분열 안심했을거같음 요즘 투바투 수빈이랑 빅톤 수빈 좋아.. 이진혁이랑 빅톤도 꽤 팔거같은데 빅톤도 약간 웃긴 그룹인가? 심야아이돌 재방들었는데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 빅톤은





샤워 현아는 진짜 별 관심 없던 가수임. 그냥 그룹 하다 강남스타일에 출연, 지금은 탑 여솔 중 하나? 뭐 이정도임. 그러다 최근 컴백한 무대봤는데 오오 맞집일세. 완전 춤 잘추고 눈빛이 다름. 여솔 무대도 재밌구나를 느끼게 해줌. 엠카 컴백무대 옷도 이쁘고 얼굴도 잘하고 무대도 좋아서 몇





한 건지 얘네가 많이 하는 건지ㅋㅋㅋㅋㅋㅋㅋ 공감도잘해주구 넘 좋았음ㅠㅠ 유투브에서 여러 돌 영상 많이 보는데 아까도 빅톤 옛날 영상 보다가 개놀램 멜론 보는데 나도 진입하는 시간대에 들은 노래들이라 더더더 올랐음 좋겠다 하트도 찍고 옴 ㅠㅠ 매일봐도 좋아 매일보고싶어 ㅈㄱㄴ ㅠㅠㅠ 다들 ㄱㅇㅇ 결론은 모두 잘생긴걸루 밑글보고 생각났는데 둘다 약간 정다은 상인듯



빅톤컴백 D-13 근데 둘다 잘생김 (별5개) 빅톤 하땅사💛💙 출연진 보니 투바투 아님 빅톤일꺼같은데...빅톤 주려나 보컬은 잘하는거 같긴함 근데 이번무대 전체적으로 심심해서 빅톤 컴백 D-4 ㅎㅇㅌㅎㅇㅌ 내 호감돌ㅠㅠㅠㅠㅠ 둘 다 존나 기대돼 그룹덬 못하는 애들은 빨리 탈덕했고 분위기 정리된거ㅇㅇ 난 걍 이차이 밖에 없어보임 ㅈㄱㄴ 궁금함ㅠㅠ 한장 사볼까 싶은디 티저 봤는데 챙겨보게 브이앱으로 립밤 뭐쓰냐그랬더니 자긴 침쓴다그래서 나온 드립임ㅋㅋㅋ 능글거리는데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표정도 잘 쓰고,,, 예전엔 확신의 비주얼멤은 무조건 한명씩은 있었던거 같은데 빅톤





갓세븐 빈센트 비아이지 송가인 5일 - 밴디트 현아 던 6일 - 원팀 자이언티 멜로망스 김동준 동키즈 7일 - 노을 8일 - 지코 11일 - 아이즈원 12일 - 세븐어클락 네이처 14일 - 인투잇 마마무 15일 - 겨울왕국 19일 - 캔 우주소녀 CIX 다비치 27일 - 엑소 날짜미정 MFBTY 레드벨벳 AOA 국카스텐 골든차일드 크러쉬 이수현 아스트로 두곡 다 빅톤도 초반엔 말 많았는데



구성 그런거 원래 안뜬거야?? 난 요즘 빅톤 수빈 검색할때 투바투수빈 우소수빈 달샤벳수빈 다본닼ㅋㅋㅋㅋㅋㅋ 좋아 빅톤이랑 이진혁 알아! 또 누가 있어? 💛빅톤 하땅사💙 플엠 소속 가수들 다 호감이라 그런가 ㅎㅇㅌㅎㅇㅌ ㅠㅠㅠㅠ 오.... 엑스원에서는 메보자나 능력치 좋네 얘네 말고도 좋구 피지컬도 좋아 진짜 왜 못 뜬거야 노랑머리에 핑크썬그리끼구 앉아있는거ㅋㅋㅋ 보고싶어서 브이앱이랑 티빅톤 뒤지는데 못찾겠어ㅠㅠㅠ 착장이 일본갔을때같아서 17년도꺼 위주로 찾아보는데 도움줄 언구구함ㅠㅠㅠ 걱정이 돼서 진짜 좋다 오월애도





내 호감돌들인데 빅톤이랑 몬엑 멤들 베레모 짤 좀 줘ㅠㅠ 둘다 조아 요새ㅋㅋㅋㅋ 올해 좋은 노래들 많은데 최근엔 빅톤이랑 갓세븐노래ㅜㅜ 빅톤 문투해줄랭 뷔 백현 투바투수빈 빅톤수빈 니엘 장동우 에릭? 뭐 암튼 제목에 언급된 돌 되게 많았는데 그 사람들처럼 보인다는 뜻 같음 저중에 내돌이 있는데 일단 내돌은 아니거든 [img= ] 같이 있는데 위화감 1도 없어 ㅋㅋㅋㅋ ?? 작사 민호 (MINHO), 빅톤(Bigtone), 제이큐(JQ), 키(KEY) 작곡 Ryan Jhun



댓글